신한은행, ‘SOL트래블라운지에서 환전했CU’ 이벤트
상태바
신한은행, ‘SOL트래블라운지에서 환전했CU’ 이벤트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10.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환전 외화, 라운지와 ATM 수령시 CU상품권
신한은행 ‘쏠(SOL)트래블라운지에서 환전했씨유(CU)’ 이벤트 포스터. 사진 제공=신한은행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신한은행이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쏠(SOL)트래블라운지에서 환전했씨유(CU)’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뱅크’ 앱에서 ‘쏠편한 환전 서비스’로 환전 신청한 고객이 외화 수령지를 ‘SOL트래블라운지’나 ‘외화 현금자동인출기(ATM)’로 지정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하며 오는 월 31일까지 진행된다.

SOL트래블라운지는 외화 ATM과 스마트키오스크 등을 배치해 환전 고객이 외화 실물을 수령하거나 금융업무를 볼 수 있게 만든 환전 특화 오프라인 채널이다. 서울역, 논현동, 성수동에서 운영되고 있다. 외화 ATM은 3곳의 라운지 외에도 환전 고객 방문이 많은 명동, 강남, 분당, 안산 등 수도권에서 15개가 운영되고 있다.

고객들은 SOL트래블라운지와 외화 ATM에서 통화 4종(미달러, 엔, 유로, 위안)과기타통화 6종(바트, 페소, 동, 싱가포르달러, 타이완달러, 호주달러)을 수령할 수 있다. 신한 SOL뱅크에서 주요 통화는 최대 90%, 그 외 통화들은 최대 50%까지 환율우대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영업점 방문 없이 환전한 통화를 받아볼 수 있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