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복숭아 마케팅 돌입...납작·이노센스 복숭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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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슈퍼, 복숭아 마케팅 돌입...납작·이노센스 복숭아 출시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8.06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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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모델이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과일매장에서 이노센스 복숭아와 납작복숭아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롯데마트·슈퍼가 '복케팅(복숭아+마케팅)' 대표상품으로 '납작 복숭아'와 '이노센스 복숭아'를 판매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8일부터 '납작복숭아(4~6입, 팩)'은 1만9990원, '이노센스 복숭아(1.2kg, 팩)'은 8990원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북 임실군 산지 '납작복숭아'는 타이벡 농법으로 재배해 당도가 우수하고 껍질이 부드러워 한입에 베어먹기 편한 품종의 복숭아다.

타이벡 농법은 고밀도 폴리에틸렌 섬유를 복숭아 나무 아래 설치해 수분 흡수를 막고 일조량을 늘려 당도를 높일 수 있기에 장마철 맞춤 재배 농법이다.

롯데마트·슈퍼는 임실 뿐만 아니라 경북 경산 산지의  6개 농가의 물량을 추가로 확보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납작복숭아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공급량을 확대할 예정이다.

천도복숭아 유명산지인 경북 경산에서 재배된 '이노센스 복숭아'는 겉모양은 천도복숭아와 비슷하지만 속은 하얀 백도와 같아 '여름 신비복숭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신맛이 적고 당도가 높아 맛은 신비복숭아와 비슷하지만, 평균 중량은 120~150g으로 신비복숭아보다 약 30% 정도 크기 때문에 천도복숭아와 신비복숭아의 장점을 결합한 품종으로 유명하다.

방준하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 는 "올 여름 '복케팅' 열풍과 희귀한 이색 복숭아 인기에 발맞추어 다양한 품종의 복숭아를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매장 방문하시어 특정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복숭아 품종들을 발빠르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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