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지에 충주맨" GS25, 충주시와 사과 디저트 2종 출시
상태바
"포장지에 충주맨" GS25, 충주시와 사과 디저트 2종 출시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7.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GS25와 협업해 선보인 디저트 2종(충주맨애플도넛슈와 애플크림떡)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9일 충청북도 충주시와 손잡고 충주맨과 협업한 디저트 2종 ‘충주맨애플도넛슈’와 ‘충주맨애플크림떡’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은 이번 협업이 지난 5월 GS리테일과 충주시가 시너지 창출을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의 첫 성과물이라고 17일 밝혔다. 

해당 디저트 상품은 충주시의 지역 특산물인 사과를 활용하는 동시에 제품 포장지에 충주시 마스코트로 떠오른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재미난 문구를 담아냈다. 상품 두가지로 ‘충주맨애플도넛슈’와 ‘충주맨애플크림떡’이 있다.

양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한 홍보 활동도 병행한다. 김선태 주무관이 GS25 점포에 직접 방문해 협업 상품을 홍보하는 영상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콘텐츠가 제작됐다. 

GS25는 판매 수익금 일부를 충주시 지역 농가에 기부하여 기업과 지역의 선순환 구조가 지속 이뤄질 수 있도록 ESG 활동을 확대할 방침이다.

안진웅 GS리테일 상품전략팀 매니저는 "지역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충주맨을 보유한 충주시와 유통과 지역 간 새로운 ESG 상생 모델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추가적인 상품 개발 및 새로운 협력 방안을 모색해 지역 경제 성장과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