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개인입출통장-머니박스 출시
상태바
IBK기업은행, 개인입출통장-머니박스 출시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7.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만좌 판매...연 금리 최고 3%
급여이체·연금수급 실적 충족시 우대
출시 기념 이벤트...가전제품·편의점 상품권 증정
IBK기업은행 '머니박스' 출시 포스터. 사진 제공=IBK기업은행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IBK기업은행은 2일 고금리 파킹금고 ‘머니박스’가 포함된 ‘IBK개인입출통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머니박스는 IBK개인입출통장과 연결된 계좌 속 파킹금고로 여윳돈을 잠시 맡겨둘 수 있다. 입금한도는 2000만원이며 하루만 맡겨도 연 최고 3%의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연 1%로 전월 ‘IBK개인입출통장’에 ▲급여이체 실적 ▲연금수급 실적 ▲카드·간편결제(Pay) 결제대금 출금 실적 중 하나만 충족해도 우대금리 연 1%포인트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최초 거래 고객에게는 연 1%포인트의 특별우대금리를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제공한다.

IBK개인입출통장은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자동화기기 이체‧출금수수료 등의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는 입출식통장이다.

신상품 머니박스는 기업은행 최초 거래 고객 7만명과 기존 거래 고객 3만명을 포함해 총 10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IBK개인입출통장과 머니박스는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금융을 바꾸면 가전을 리모델링 해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기업은행 최초 거래 고객으로 머니박스 가입과 동시에 LG워시콤보, 스타일러, 다이슨 등 6종의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고 추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경품 미당첨 고객에게도 편의점 CU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은 물론 개인고객을 위한 예‧적금 상품도 출시해 ‘개인도 역시 IBK’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