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지역사회 나눔 실천...소외계층 대상 생일 파티 진행
상태바
아웃백, 지역사회 나눔 실천...소외계층 대상 생일 파티 진행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6.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태양 아웃백 춘천점 점주(오른쪽)와 춘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유미 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웃백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 이웃들에게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생일 파티를 지원해주는 ‘러브백 아웃백데이’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러브백 아웃백데이’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외식 경험의 기회가 적은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을 초대해 외식 기회를 나누고, 생일 파티를 열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지난 19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저소득 장애인 20명을 초청해 식사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 이날 아웃백은 블랙라벨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세트를 비롯해 인기 애피타이저 5종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기브미 파이브’, ‘치킨 텐더 샐러드’ 등 메인 메뉴와 디저트를 후원해 추억을 선사했다.

이에 앞서, 아웃백 춘천점은 지난 11일 춘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내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 20여 명을 매장으로 초대해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베이비 백립’ 등 아웃백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디너 식사를 대접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된 매장 별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이 꾸준하게 진행돼 지역 사회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소외된 계층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며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는 아웃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