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VCT퍼시픽 무료 입장권 이벤트
상태바
우리은행, VCT퍼시픽 무료 입장권 이벤트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6.1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e스포츠 ‘VCT 퍼시픽’ 스폰서
우리원뱅킹 ‘꿀벌수비대의 물총싸움’에서 응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초대권 지급
우리은행 'VCT퍼시빅' 무료 입장권 이벤트. 사진 제공=우리은행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우리은행은 e스포츠 리그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의 시즌 플레이오프를 맞아 무료입장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VCT 퍼시픽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리그로 대한민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등 각국 게임단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올해부터 우리은행은 LCK(롤챔피언스리그)에 이어 VCT 퍼시픽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VCT 퍼시픽 시즌 플레이오프는 다음 달 12~14일 진행되며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은 20~21일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우리원뱅킹에 접속, ‘꿀벌수비대 물총싸움’에 참여해 해충 잡기를 성공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결승진출전 입장권 ▲결승전 입장권 ▲교촌 허니콤보 치킨 세트 등 3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참여만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만원 즉석 당첨 기회도 제공된다.

우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초대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승 진출 예상팀을 댓글로 달고 우리은행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자동 응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VCT 퍼시픽 스폰서로서 e스포츠 팬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