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물가 부담 덜어주는 ‘모닝 세트’ 선봬
상태바
스타벅스, 고물가 부담 덜어주는 ‘모닝 세트’ 선봬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6.1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 사진.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스타벅스가 고물가 시대 아침 식사를 챙기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식사 대용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를 동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모닝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닝 세트 이벤트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사이렌 오더 혹은 POS 주문을 통해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 6종 중 1종을 골라 세트 구성 시 최대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닝 세트 이벤트 대상 푸드는 탕종 플레인 베이글, 햄 & 딥 치즈 소금빵, 에그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등 6종이며 아침식사 대용 상품들로 구성됐다.

카페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로 제공되며, 핫·아이스 및 블론드 원두로 변경 가능하다. 음료 사이즈 업 혹은 디카페인, 1/2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을 원하는 고객은 추가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오전 시간대 제조 음료와 함께 푸드(베이글, 소금빵,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 구매 시 제공되는 ‘브런치 유어 웨이’ 추가 별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모닝 세트 이벤트는 스타벅스가 고객들의 든든한 하루의 시작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모닝 세트 이벤트에 대한 고객 의견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강화된 맞춤형 고객 혜택 방안들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